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HOME > 고객참여 > 고객의 소리(VOC) > 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URL복사 하기
  • 인쇄

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․정확․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
처리과정

배분중
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
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
처리중
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
처리완료
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
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
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.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 의 전체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
48 어디로 전화하라는건지,, 김종현 비공개

배분중

고객지원부 2018-06-23
47 승강기부품 품질보증기간 및 독점에 따른 고가 송태일 공개

처리중

검사부 2018-06-21
46 승강기 잦은 고장2 김고운 공개

처리완료

부산북부지사 2018-06-15
45 승강기 고장에 따른 대책 마련 김명선 비공개

처리완료

서울서부지사 2018-06-12
44 안전진단 신청서 미제공 박성준 비공개

처리완료

제주지사 2018-06-10
43 안전진단 신청서 미제공 박성준 비공개

처리완료

제주지사 2018-06-10
42 승강기 잦은 고장 김고운 공개

처리완료

부산북부지사 2018-06-08
41 승강기 검사 요청합니다. 차재국 공개

처리완료

검사부 2018-05-30
40 소음이 심한 승강기, 유지보수해도 달라지는게 없습니다. 노현진 공개

처리중

검사부 2018-05-24
39 승강기 잦은고장2 김흥식 공개

처리완료

서울강동지사 2018-05-23
1 2 3 4 5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.
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담당자 :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: 055-751-0807


퀵메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