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HOME > 고객참여 > 고객의 소리(VOC) > 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URL복사 하기
  • 인쇄

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․정확․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
처리과정

배분중
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
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
처리중
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
처리완료
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
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
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.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 의 전체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
119 기계실 단열시공 여부 서강원 공개

처리중

검사총괄부 2018-10-18
118 성동구 행당동삼부아파트 101동 5~6라인 엘레베이터 추가입니다. 남범식 비공개

처리중

서울동부지사 2018-10-16
117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 점검바랍니다 이동주 비공개

처리완료

용인지사 2018-10-16
116 힐스테이트 기흥 엘리베이트 고장건 이길호 비공개

처리완료

용인지사 2018-10-15
115 성동구 행당동 삼부아파트 101동 5~6라인 승강기(0069-533)고장이 잦습니다. 남범식 공개

처리중

서울동부지사 2018-10-15
114 티센크루프 승강기 문제 지속발생 김동우 비공개

처리완료

용인지사 2018-10-15
113 엘레베이터 고장 관련 조속한 처리 요청 김영민 비공개

처리완료

용인지사 2018-10-15
112 승강기 고장관련 검사요청드립니다. 최현지 비공개

처리완료

용인지사 2018-10-15
111 티센엘레베이터문제제기합니다. 진민하 비공개

처리완료

용인지사 2018-10-15
110 강동지사 직원들의 근무 태도 및 업무 역량에 대하여 채창성 비공개

처리완료

서울강동지사 2018-10-12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.
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담당자 : 고객지원부 김수길 전화 : 055-751-0807


퀵메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