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HOME > 고객참여 > 고객의 소리(VOC) > 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URL복사 하기
  • 인쇄

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책임 있는 응대와 함께 친절․정확․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
처리과정

배분중
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부서 및
담당자를 지정하는 과정
처리중
담당자가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답변내용을 검토하는 과정
처리완료
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완료한 상태
해당 게시글을 열람하기 위해
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.
고객불만(고충·불평불만) 의 전체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처리상태 처리부서 작성일
77 승강기정기검사와 관련하여 이중석 공개

처리중

부산동부지사 2018-08-16
76 승강기 완성검사 일정 오승원 비공개

처리중

서울지역본부지사 2018-08-14
75 승강기 잦은고장발생 김성주 공개

처리중

서울지역본부지사 2018-08-14
74 검사합격증명서 김영환 비공개

처리중

서울동부지사 2018-08-13
73 설치된지 1년4개월된 승강기의 잦은 고장 안정화 중이라는게 맞나요?? 서수현 비공개

처리완료

서울지역본부지사 2018-08-13
72 아파트 승강기 고장원인 및 해결해주세요 김금희 공개

처리완료

서울지역본부지사 2018-08-09
71 중소기업근무자 인력스카웃 지양 이승호 비공개

처리완료

인재경영부 2018-08-07
70 (구법)2차소방운전 문의 강진귀 비공개

처리중

서울강남지사 2018-08-06
69 승강기 정기검사 이종열 공개

처리완료

서울지역본부지사 2018-08-01
68 세금계산서(청구용) 발행을 못해주시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. 소교섭 공개

처리완료

운영지원부 2018-08-01
1 2 3 4 5 6 7 8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.
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담당자 : 서울강남지사 안현철 전화 : 010-5540-4554


퀵메뉴